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끄럽고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암환자분들이 자연치유 및 힐링을 하기 위해 양평 한달살이 요양원에 많이 찾는다는 나홍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양평 한달살림암환자요양원 다나홍은 소나무와 편백나무, 황토로 만든 전통한옥으로 온돌을 놓고 참나무로 불 때 따뜻해진 황토방 안에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온열치유 효과도 볼 수 있습니다.
혹시 나무에서 불 때 나는 연기 때문에 걱정이 많은 환자분들도 계시지만 참나무는 무독성이라 연기 걱정은 일절 안 하셔도 됩니다!
무엇보다 경치도 좋고 물도 좋고 공기도 좋은 양평에 위치해 있어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자연스럽게 힐링이 됩니다:)
특히 양평의 한달살림암환자요양원 다나홍에는 인근 유명산과 통방산을 비롯하여 피톤치드가 가장 많다는 잣나무숲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시설은 물론 식단까지 하나하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양평 한달살이 암환자요양원 다나홍입니다.
사실 양평 한 달살림암환자요양원 다나홍 의사장도 15년 전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장소를 찾던 중 양평에 정착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고자 다나홍을 운영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암 환자의 건강을 위해서 노력해 온 15년의 시간이 다나홍 식단에 녹아 있는데 암 환자 식단이라고 채식만으로는 안 되잖아요.이에 양평 한달살림암환자요양원 다나홍은 각종 발효식품과 천연재료 등을 연구하고 음식에 접목시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왔다고 합니다.그 결과 계약재배를 통한 전통적인 방법으로 국산콩을 이용하여 된장, 고추장, 간장을 만들고 그것을 최소 5년 이상 숙성시켜 그 장류로 모든 음식을 만들고 있습니다.또 어떤 조미료도 사용하지 않고 직접 발효시켜서 효소나 식초, 함초를 이용해서 감칠맛을 내고 설탕 대신 매실액, 초청 같은 천연재료에서 단맛을 내는 등 정성이 대단하죠? 항암치료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체력보충을 위해 양평 한달살림암환자요양소 다나홍에서는 단백질 섭취를 위해 매일 식단에 각종 육류와 직접 솥으로 만드는 손두부, 보양을 위한 전복, 낙지, 장어, 미꾸라지 등 해산물류를 풍부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소화기관이 약한 분들을 위해 죽류도 제공하고 있습니다.방이나 원룸, 투룸 타입도 다양하고 방에서 보이는 전경도 멋지네요!방마다 TV, 냉장고, 취사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양평의 한 달 살기 암환자 요양원으로 더할 나위 없이 편안하게 숙박하실 수 있습니다~보호자 1인도 함께 입주 가능합니다.일일체험도 가능하고 1박부터 4박까지 체험도 가능! 단기간부터 장기요양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양평의 한 달살 암환자 요양원을 알아보고 있다면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는 다나홍을 추천합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http://www.danahun.com/다나홍 15년 전통 프리미엄 요양센터, 자연치유, 최다 객실, 수제 전통음식 제공 www.danahun.com양평 한달살림암환자요양원 다나홍주소 :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화서로 1129-26 상담문의 : 031-771-6880 / 031-771-3412다나홍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화서로 1129-26#암환자요양원 #암요양원 #양평한달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