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고기집 대박통 범어점 감칠맛나는 문어구이와 무뼈닭발 맛집

최근에는 자숙 문어나 낙지회 밀키트 등으로 간편하게 낙지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졌지만 저에게 문어는 여전히 어려운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초보 주부에게는 왠지 손질이 어렵게 느껴진다고 한다.고로 문어=사먹는것!

대박동양산범어점 #양산이색낙지맛집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화합7길 10 매일 16:00 – 01:000507-1364-9662

낙지 킬러 엄마와 문어를 먹으러 온 곳은 횟집이 아니라 양산 불고기집입니다 회가 아닌 생선구이 형태로 문어를 맛볼 수 있는 양산 대박동 범어점 양산부산대학교 앞 범어택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택지 내 공영주차장 or 골목에 요령 있게 노상 주차.

양산대박의 시그니처 메뉴는 문어인데 컨셉이 숯불에 구워먹는 맛있는 재료 축제 같은 느낌? 그래서 돼지고기 특수부위나 닭가슴살/닭꼬치도 보이고 곁들임보다 간단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보통 술안주 겸 즐길 수 있는 양산고깃집에서도 1차 방문시 제대로 된 밥메뉴, 라면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선택은 타코야키+닭전골구이

그날 들어오는 낙지의 사이즈나 수급상황에 따라 시가로 계산되는 시스템이라 정확한 금액은 표기되어 있지 않으나 2인이 먹기 좋은(소)기준 45,000원 내외, (중)55,000원/(대)65,000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니 최근 1월 방문시 시가 참고해주세요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두부김치/양파장아찌/백김치/미역국/야채쌈낙지구이가 먹고 싶어서 방문해도, 양산고깃집에 가도 잘 어울리는 반찬 구성이었습니다.거기에 참기름, 간장소스, 달소스로 테백톤은 뭐니뭐니해도 소스가 킬포 같아요?뭘 찍어먹어도 다 조화가 돼요. 국내산 통타코야끼(소)

wow 싱싱함 그 잡채… 엄마가 워낙 문어를 좋아하셔서 둘이서 (중) 주문할까 했더니 (소)양이 많아요.문어발이 제 다리처럼 튼튼한게,, 한조각만 넣어도 입에 꽉 차는 통통한 비주얼이었어요.

주방에서 90% 초벌구이해서 제공되며 스태프분들이 조금만 구워주시고 다 잘라주신다. 그러면 먹을 때마다 살짝 데워 먹는다는 생각으로?철판에 적당히 놓고 먹으면 되는 방식입니다

원래 문어는 오래 열을 가하면 딱딱해지는 거 아시죠?생으로도 먹을 수 있으니까 거의 삿챠프레벨로 5초 안에 올려서 바로 건져 먹었는데 수족관에서 잡은 신선한 상태라 다음날 뒤 썩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원래 문어는 오래 열을 가하면 딱딱해지는 거 아시죠?생으로도 먹을 수 있으니까 거의 삿챠프레벨로 5초 안에 올려서 바로 건져 먹었는데 수족관에서 잡은 신선한 상태라 다음날 뒤 썩지도 않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하지만 태백동이 since2009에 빛나는 장수 프랜차이즈로 번창한 데는 요마성 양념장이 한몫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뭔가 박력있는 정체성이라고까지 소개할 수 있을 정도로 가슴이 웅장해지는 감칠맛 나는 최고봉 다대기! 미리 말씀드리면 보시는 비주얼 그대로 너무 매워요.저 같은 경우는 신라면은 괜찮고 불닭볶음면은 어려운 그냥 매운 걸 먹을 수 있을 정도인데 꽤 매워서 조금씩 찍어 먹기가 아쉬울 정도로 중독성 있는 양념이었거든요(but, 짜지 않아!)+) 평소 매운 걸 꽤 즐기시는 어머니 말씀이시기 전에는 그냥 쪄서 먹어도 맛있는 낙지를 왜 굳이?구워서 이런 양념장에 찍어 먹냐고 반문하셨는데 이 양념장과 일체가 된 타코야키를 드시고 아니 이거 별미인데? ㅋㅋㅋ 바로 바꿔 말해서 결국엔 그 많은 양념장의 절반을 폭풍 흡입..매운 양념장을 다소 구하기 어렵다면 달콤한 타르소스와 참기름도 있으니 걱정마세요!양념장이 살짝 발라진 상태에서 나오기 때문에 저는 참기름만으로 발라도 약간 매콤달콤함+고소함과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충분히 맛있어요. 국내산 순살닭가슴살구이대박동 첫방문이라면 무조건 타코야끼로 직진, but 다른 구이도 맛보고 싶은데 돼지고기는 좀 진부한 느낌이 든다면 닭가슴살 추천!순살 닭가슴살로 숯불에 구워 숯불향도 풍기고 이건 또 무슨 특제 양념으로 버무렸는지 맵고 적당한 단맛도 나는 게 닭전골도 #양념맛으로 으깨어 식감도 쫄깃하고 신기한 닭비린내가 애틋해!기대없이 주문한 닭가슴살도 매트리였습니다.대박동 첫방문이라면 무조건 타코야끼로 직진, but 다른 구이도 맛보고 싶은데 돼지고기는 좀 진부한 느낌이 든다면 닭가슴살 추천!순살 닭가슴살로 숯불에 구워 숯불향도 풍기고 이건 또 무슨 특제 양념으로 버무렸는지 맵고 적당한 단맛도 나는 게 닭전골도 #양념맛으로 으깨어 식감도 쫄깃하고 신기한 닭비린내가 애틋해!기대없이 주문한 닭가슴살도 매트리였습니다.대신 불판이 금방 타버리는 재질이라 굽기힘이 상당한 양산고깃집이기도 하고 직접 구워야해서 좀 번거로울 수도 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용서해줄게..) 사이좋게 이야기하면서 부지런히 구워마셔넣는 ㅋㅋㅋ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이곳 범어택지가 양산 고깃집도 많아 붐비지만 평일 오픈런하면 상대적으로 조용한 편.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색적인 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갓 잡혀서 부드러워진 타코야키는 술안주로도 제격이고 건강식으로도 별미지만 거기에 테박톤만의 양념을 더해 차별화되었습니다!초벌구이해서 손님 식탁에 제공되어 먹기 편하고 가격도 비싼 편이지만 신선함과 크기를 고려하면 충분히 다시 맛보고 싶은 장점이 있는 맛이었습니다 평소 문어를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5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대박동 범어점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화합7길 101층 대박동대박동 범어점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화합7길 101층 대박동해당 업체에서 식사권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한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